용품 유산소운동 엑사이더 스텝퍼 혜택 알아볼까요
현시간 할인전금액 19% 59,000원에서 쎄일금액
47,780원 할인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엑사이더 스텝퍼 상품구매


소리가 크지않아요 | 가장 가격이 낮길래 장바구니에 넣어놨다가 재입고 알림 뜨자마자 샀어요.
왠지 들떠서 새벽까지 기다렸다가 2시쯤 받았습니다.

박스 엄청 커서 엄청 놀랐어요. 안에 산타할아버지라도 들어있나 의심할 뻔ㅋㅋㅋㅋㅋ
스티로폼에 싸여서 안전하게 배송되었고요.

크기는 좀 작아요. 제 발 사이즈 245인데 거의 딱 맞고요. 몸무게는 53정도인데 가끔 균형 삐긋할때 스텝퍼에서 떨어질 뻔한 적 몇번 있습니다.

발 더 크시거나 몸무게 65 이상 나가시는 분들은 이거 하시면 좀 위태로울 것 같아요.

여자분들에게 딱 좋습니다. 처음엔 너무 뻑뻑해서 이거 운동되나 한참 내려가네.. 이러고 했는데 좀 하다보니 부드러워지고 은근히 허벅지에 자극이 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2019년 11월 15일 한달사용ㅡㅡ
소음 장난 아닙니다. 끼욱 끼이이웅~ 이래요. 스텝퍼가 비명 지르는 것 같아요. 기름칠도 해봤는데ㅠㅠ
그래도 그냥 하고는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2019년 12월 17일 두달사용ㅡㅡ
안하고 있어요. 시끄럽다고 엄마가 하지 말래요. 왠지 아깝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2020년 2월 6일 ㅡㅡㅡㅡㅡ
갑자기 좋아요가 많이 눌려서… 일단 저는 안하고 있구요 가끔 엄마가 티비 보면서 5분~10분 정도 하십니다. 제 방에서도 끼익 끼익 소리들려서 시끄럽긴 한데… 저는 유튜브 보느라 많이 거슬리진 않네요.


소음이 없어서 너무 만족 합니다 | 2개월전에 다이어트한다고 주문해서
패달을 밟았어요.
뻑뻑해서 패달 밟는게 힘들었는데.
조금씩 무리하지않고 운동을 했어요.
10분간격으로 하고.
15분간격으로 하고
시간을 재면서 하다보니 패달 밟는게 부드러워 지더군요.
그래서 천걸음씩 패달을 밟아봤어요~
땀이 이마에 송글송글 생기더군요.
유산소운동짱!!
다이어트짱!!
허벅지.종아리.뱃살도 많이는 아니지만 빠졌어요.
무리하지않고 천천히 꾸준히 운동하는게 중요해서 욕심부리지 않고 천천히 해야되는같아요.
의지력도 중요한거 같구요..안빠진다고 쉽게 포기하면 안되구요.식단조절 하면 천천히 운동하는게 중요해요.
이제 곧 저도 출근을 하게 되서.
운동 할 시간이 없어서 직장에서 할려구 하나 더 주문했어요.
운동을 하면 뇌도 좋아서 스트레스도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살찌고 빼는건 자기만의 의지가 중요하다는걸 강조하고 싶어요.
다이어트는 평생하는거예요~습관이 되야되요~
많이 먹으면 그만큼 패달 밟고~눈앞에 있으면 하게 되어있어요.티비보면서~음악틀어놓고 밟으면 잘됨


간편하고 자리 차지하지않아 좋아요 | 소리는 그냥 딱딱소리나는데, 그냥 기기 자체에서 나는 특유의 소음같네요. 그렇게 크지도않아서 아쉽네요. 사실, 제 옛날 직장 사수가 저 괴롭혔는데 그 인간이 바로 저희집 아랫집에 살아요 마침 소리도 어느정도 난다고해서 샀는데, 아… 아쉬워라… 이사보낼려고했는데 소리가 별로안커요 ㅠㅠ 그대신 헬스장 가는대신 요놈을 이용하면 땀도나고 힘도 들고 근력운동도 되고 일석이조라 참습니다.


엑사이더 스텝퍼, 다크 그레이 + 민트, 가로 36cm x 세로 29cm x 높이 20cm스텝퍼 하나 사려고 여기저기 참 많이 검색 하고 일단 소음 적은것 찾느라고 눈이 아플 정도로 리뷰 하나하나 다 읽어 보고 한참 찾고 이틀을 고민 하다가 구매 했어요~ 딱 받자마자 사용 해 보니 괜히 이틀을 고생 했다 싶었어요! 소음이 없어서 정말 안심되고 너무 좋았어요~색상도 예뻐요~대 만족 입니다


엑사이더 스텝퍼, 다크 그레이 + 민트, 가로 36cm x 세로 29cm x 높이 20cm운동을 넘 안하니까 항상 운동부족이라는 ㅡㅡ 그래서 찾던중 간단하게 할수잇는 요물건을 구매햇습니다 조립같은거 업이 받자마자 펼쳐놓고 운동하면 되고요 왓다갓다 하다가도 한번씩 하게되고 업는것보단 조금씩이라도 움직이고 운동할수잇어서 넘 좋아요 조금하다보면 걷는것보다 힘들고요 조금만해도 허벅지가 당겨요 운동이 된다는 말이겟죠 요즘같은 겨울엔 딱인것 같아요 운동을 넘 안하는 한사람인데 건강을 위해서 운동좀 해보려고 요물건이랑 훌라후프 주문해서 하고잇습니다 간단하게 운동할수잇고 자리차지안하고 아주 좋습니다 ~^^ 운동해서 건강합시다~~

@발구를때마다 1씩올라가니 집에서 만보걷기해도 되겟어요


엑사이더 스텝퍼 상품구매


The post 엑사이더 스텝퍼 소리가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저녁노을유랑

,